알리배송현황 택배가 안오는데 어떻게13일 도착보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일주일 다 되도록 딜리버리 업데이트 이렇게만 뜨고 올 생각을 안하네요 반품시키는게 맞을까요 저도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했지만
알리배송현황 택배가 안오는데 어떻게...
13일 도착보장이라고 적혀있었는데 일주일 다 되도록 딜리버리 업데이트 이렇게만 뜨고 올 생각을 안하네요 반품시키는게 맞을까요 저도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했지만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AliExpres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히 중요한 상품을 기다리는 경우 실망스러울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추적 정보 확인
AliExpress 계정에 로그인하고 주문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여 주문 번호 옆에 있는 "추적"을 클릭하세요.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배송됨" 또는 "배송 실패"라고 표시되면 그럴 수 있습니다. 이미 취소되었거나 반환되었습니다. 보낸 사람
추적 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판매자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적 번호를 요청하세요.
판매자나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판매자에게 AliExpress 메신저를 사용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세요. 주문 번호와 문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제공하세요.
상품을 받지 못했다고 설명하고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하세요.
판매자가 아닌 경우 응답하면 에스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주문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지원팀에 문의"를 클릭하여 AliExpress 고객 지원팀에 문제
잠재적 문제 확인
관세 또는 관세 문제가 있는지 확인 일부 판매자는 포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배송 비용의 통관 또는 관세
배송 주소가 정확하고 완전해야 합니다. 때로는 오타나 불완전한 주소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현지 재배송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지역 우체국에서 보관하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추가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추가 팁
인내심을 갖고 판매자가 응답하고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주세요. 지연이 발생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친절한 의사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일한 판매자에게서 구매한 다른 고객에게 연락하여 비슷한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판매자의 응답이 만족스럽지 않거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분쟁 제기를 고려하거나 AliExpres를 통한 환불
판매자 및 고객 지원 담당자와 대화할 때 침착하고 전문적인 자세를 유지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문제가 곧 해결되기를 바랍니다!